300x250
반응형

회사를 퇴사하고 계속 여행을 가보고 싶었는데 날씨로 인하여 미루고 미루고 하다가 이제 가게 되었다.

여름이면 항상 강원도 고성쪽으로 여행을 자주 가기 때문에 올해 여름 다이빙 포지션도 찾아볼겸 여행을 떠나였다. ㅎㅎ

대략 2시간조금 넘게 걸린다. 천천히 달려봅시다~!

 

초반에는 조금 막히네요. 그래도 화도IC를 지나고 나서는 거의 막히지 않고 잘 달렸습니다.

굳이 빨리 갈필요가 없어서 천천히 크루즈로~ㄱㄱ

 

 

6개월만에 간 아야진은 정말 반가웠다.

겨울이지만 사람이 생각보다 많았고 주차된 차량도 참 많았다. 

아마 코로나 영향 및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영향도 큰 것 같았다.

또한 내가 아는 아야진이 참 많이 변하는 것 같기도 해서 한편으로는 좀 씁쓸하기도 하다.

 

두번째 포인트는 고성 '문암해변'

여기도 좋아하는 곳인데 역시 카페가 생기면서 주차 공간이 매우 협소해 졌다.

평일이라 그런지 매우 썰렁하고 아야진에 비해서 정말 사람이 없었다.

근처 다이비샵도 평일은 운영을 안하는 것 같다.

 

 

여름에는 여기서 다이빙 및 스노클을 많이도 한다. 맞은편 캠핑장도 있고 좋은듯...

여기는 근처 아야진이나 봉포에 비해서 확실히 수온이 낮은 것 같다.

 

여기는..어디더라.. 아. '가진해수욕장'.

매우 조용하고 매우 작은 해수욕장이였다.

여름에 조용하게 다이빙을 해도 좋을 것 같다.

 

오늘의 차박지. '공현진해수욕장'

여기도 매우 괜찮았고. 꽤 넓었다.

여기도 저기 노란색 등대 같은 것이 있는데 그 부근은 전부 전복 양식장이기 때문에

다이빙 및 채집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참고.

 

다른 곳을 더 돌아 다녀보고 해가 떨어질때 쯤 공현진해수욕장으로 와서 차박 준비를 하였다.

 

저녁은 라면, 술안주는 곱창!!

차에서 처음 해먹는 라면 과 곱창은 정말 좋았다. ㅎㅎㅎ

곱창은 비주얼이 좀 안습...ㅎㅎ

생각보다 차에서는 잘만했고, 나름 만족 스러웠다.

그러나 역시 차박에서 가장 중요한건 평탄화가 아닐가??

다음에는 평탄화를 한번 해봐서 제대로 해보고 싶다.

 

 

아침에 조금 일찍 일어나서 해돋이를 보았다...

찍다가.. 배터리 방전되는..ㅠㅠ

 

의외로 평일이지만 해돋이 촬영 하러 오는 사람이 많았다.

 

해돋이를 보고, 이제 집으로 출발~!

집으로 가는길 맞은편이 너무 멋있어서 찍어봤는데. 아 직접보는게 역시 사진보다 100배 멋있는듯.

달도 잘 나왔네~! 

 

정말 태어나서 처음 간 여행이고 나름 그냥 재미는 없지만. 재미는 있는? 그런 여행이였던 것 같다.

다음에는 가족들 친구들과 와보고 싶다.

 

그럼 밤바다 영상 보고 가세욤~!

www.youtube.com/watch?v=NuttYRHDNwg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