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반응형

친구와 둘이 오랜만에 바다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평소에도 일년에 2~3번 꼭가는 곳이고 친구 이외에도 가족들과도 가는 곳입니다.

조용한곳을 워낙 좋아해서 자주 찾는 곳이 되었네요!!

그곳은 강원도 고성에 있는 청간해변!!

다른곳에 비해서는 작은 해안가이지만 모래 알갱이가 크기 때문에 모래가 묻어도 털어내기도 편합니다.

8월18일 퇴근 후 금요일 저녁에 출발을 하였습니다.!!

출발직전 찍는걸 깜빡 ㅠㅠ

생각나서 바로 T-MAP의 아리아에게 빨리 캡쳐해달라고 부탁!

저녁에 출발하면 막히지 않기 때문에~~ 고고

2시간이 살짝 넘은 시간에 도착하더군요!

경기도 남양주시에서는 서해보다는 동해가 가기 훨씬 편해졌습니다.

아무래도 양양고속도로가 뚫리면서..확실히 편해졌어요!

달리고 달려서~~~

드디어 도착 하였습니다.

이번에는 차박이지만 차박텐트 없이..그냥 이렇게 ㅎㅎ

라면과 + 쥐포를 안주 삼아 맥주를 꿀꺽 마셨습니다.

다음날을 위해서 차에서 취침!! 참고로 여기는 주차 무료입니다!!

728x90

이렇게 사람이 없네요.. ㅎㅎㅎ

그래도 점심쯤되니 저기 사진에 보이는 테이블들은 전부 사용중으로 바뀝니다!!

또한 사진에 보이듯이 모래도 알갱이가 크다보니깐 나름 괜찮아요!!

열심히 물에서 놀고! 생각보다 춥지 않아요.

다만 물이 깊은곳이 있으니 항상 조심해야 하고 무조건 구명조끼 착용은 필수랍니다.

저녁은 간단히 고기와!! 맥주!!

다음날 일요일에는 일찍 약속이 있어서 새벽에 급 출발 하였습니다.

정리하고 보니 5시에 출발하게되었어요.

2시간10분정도 걸리네요!!

잘놀다왔습니다.

장/단점을 한번 정리 해볼게요.

장점

  1. 주차 무료
  2. 화장실 365일24시간 오픈!!
  3. 근처가 조용함
  4. 근처 유명 해수욕장이 많음 ( 아야진/봉포 등등 )

단점

  1. 주차장이 작음
  2. 근처에 맛집이 없음.

그럼 이만!! 모두 언제나 즐거운 휴가 및 연휴 되세요

 

728x90

+ Recent posts